
틱톡은 브랜드와 크리에이터가 틱톡 앱에서 '크리에이티브 여정'을 탐색할 수 있도록 설계된 AI 기반 가상 비서를 출시했다.
인공지능 기반의 새로운 도구인 '크리에이티브 어시스턴트(Creative Assistant)'는 틱톡 크리에이티브 센터의 도구를 기반으로 관련 예시, 도구에 연결하고 샘플 광고 스크립트를 제작하는 등 캠페인 제작 과정의 다양한 측면을 마케터에게 제공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틱톡은 브랜드와 크리에이터가 틱톡 앱에서 '크리에이티브 여정'을 탐색할 수 있도록 설계된 AI 기반 가상 비서를 출시했다.
인공지능 기반의 새로운 도구인 '크리에이티브 어시스턴트(Creative Assistant)'는 틱톡 크리에이티브 센터의 도구를 기반으로 관련 예시, 도구에 연결하고 샘플 광고 스크립트를 제작하는 등 캠페인 제작 과정의 다양한 측면을 마케터에게 제공한다.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