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1위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CGV가 추석 연휴를 맞이해 아파트 입주민에게 영화관람권을 선물로 드리는 '온 가족 영화로 가깝게' 엘리베이터TV 캠페인을 10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 엔데믹 이후 첫 명절인 올 추석에 오랜만에 모인 가족과 친척들이 극장에서 영화를 보며 다시 가까워지는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준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1위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CGV가 추석 연휴를 맞이해 아파트 입주민에게 영화관람권을 선물로 드리는 '온 가족 영화로 가깝게' 엘리베이터TV 캠페인을 10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 엔데믹 이후 첫 명절인 올 추석에 오랜만에 모인 가족과 친척들이 극장에서 영화를 보며 다시 가까워지는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준비했다.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