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B2B 디지털 광고 지출, 팬데믹 이후 회복이 지연되다

2023.09.26 08:07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279

댓글 1

사진: charlesdeluvio / Unsplash
사진: charlesdeluvio / Unsplash

코로나로 인한 팬데믹 이후, 일상은 빠르게 회복됐다. B2C, 특히 일부 서비스 부문은 코로나 이전 수준을 회복하기도 했다.

반면, 이마케터 인사이더 인텔리전스에 따르면, 기술, 금융, 의료, 통신과 같은 주요 부문의 미국 B2B 디지털 광고 지출 성장률은 팬데믹 이후 회복이 지체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케터의 예측에 따르면, 올해 미국 B2B 광고 지출은 총 317억 2,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