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밤 소주에 빠지다
선양 소주 광고는 월요일 밤 10시가 넘어서 TV에 나왔다. 왜 밤에 나왔을까? 술은 밤에 마시니까 밤에 광고를 한다 생각한다면 틀렸다. 술 광고는 밤에만 할 수 있다. 보건복지부의 국민건강법에 술 광고가 불가능한 시간을 정해 놓았다. 오전 7시에서 밤 10시까지는 술 광고를 못한다. 가능한 시간은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 콘텐츠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늦은 밤 소주에 빠지다
선양 소주 광고는 월요일 밤 10시가 넘어서 TV에 나왔다. 왜 밤에 나왔을까? 술은 밤에 마시니까 밤에 광고를 한다 생각한다면 틀렸다. 술 광고는 밤에만 할 수 있다. 보건복지부의 국민건강법에 술 광고가 불가능한 시간을 정해 놓았다. 오전 7시에서 밤 10시까지는 술 광고를 못한다. 가능한 시간은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 콘텐츠임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