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브랜드 인지도에 투자하는 기업이 퍼포먼스 마케팅 효과도 높다

2023.09.18 00:08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415

댓글 0

일부에서는 디지털 마켓플레이스가 주도하는 이커머스 생태계에서 효과성 원칙의 지속적인 관련성에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 WARC는 브랜드 추적 회사인 트랙수트(Tracksuit)와 퍼페추아(Perpetua)와 협력하여 퍼포먼스 마케팅의 효과를 높이는 데 있어 브랜드의 역할에 대한 연구를 진행했다.

그 결과는 새로운 보고서 '성장 효율성: 마케팅의 실존적 지표(Growth efficiency: Marketing's existential metric)'는 브랜드 인지도가 퍼포먼스 마케팅의 효과를 높인다는 WARC와 다른 기업들이 오랫동안 주장해 온 내용을 뒷받침한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 콘텐츠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