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의섭의 크리에이티브 공치사 2편은 11번가 슈팅배송 ‘하루 만에 팅받네’ 광고다. TVCF의 TV 첫 방송 날짜는 9월 11일이다. 유뷰트에선 1~2주전부터 돌아다닌다. 3편 멀티 광고다. 11번가 공식 유튜브 소개에 따르면, 조한이형과 주현영, 뮤지 3명이 출연 중이다.
첫 번째 공.
전략이 분명하고 확실하다. ‘1등의 문제점을 물고 늘어진다’는 전략이다. 광고 3편의 카피를 보면 더 뚜렷하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 콘텐츠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심의섭의 크리에이티브 공치사 2편은 11번가 슈팅배송 ‘하루 만에 팅받네’ 광고다. TVCF의 TV 첫 방송 날짜는 9월 11일이다. 유뷰트에선 1~2주전부터 돌아다닌다. 3편 멀티 광고다. 11번가 공식 유튜브 소개에 따르면, 조한이형과 주현영, 뮤지 3명이 출연 중이다.
첫 번째 공.
전략이 분명하고 확실하다. ‘1등의 문제점을 물고 늘어진다’는 전략이다. 광고 3편의 카피를 보면 더 뚜렷하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 콘텐츠입니다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