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디지털 마케팅 페스티벌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의 홍보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홍보 영상 역시 첫 번째 김태희와 함께한 홍보 영상과 마찬가지로 광고업계가 한 마음, 한 뜻으로 재능기부로 제작에 참여했다. 파울러스가 기획하고 매스메스에이지에서 제작했다. 또한 매스메스에이지는 모스스튜디오을 제공했으며, 하이프, 루시드컬러, 볼드, 음향연구소 등에서 편집 등 후반 작업을 담당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디지털 마케팅 페스티벌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의 홍보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홍보 영상 역시 첫 번째 김태희와 함께한 홍보 영상과 마찬가지로 광고업계가 한 마음, 한 뜻으로 재능기부로 제작에 참여했다. 파울러스가 기획하고 매스메스에이지에서 제작했다. 또한 매스메스에이지는 모스스튜디오을 제공했으며, 하이프, 루시드컬러, 볼드, 음향연구소 등에서 편집 등 후반 작업을 담당했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