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디지털 마케팅 페스티벌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의 홍보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홍보 영상 역시 첫 번째 김태희와 함께한 홍보 영상과 마찬가지로 광고업계가 한 마음, 한 뜻으로 재능기부로 제작에 참여했다. 파울러스가 기획하고 매스메스에이지에서 제작했다. 또한 매스메스에이지는 모스스튜디오을 제공했으며, 하이프, 루시드컬러, 볼드, 음향연구소 등에서 편집 등 후반 작업을 담당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디지털 마케팅 페스티벌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의 홍보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홍보 영상 역시 첫 번째 김태희와 함께한 홍보 영상과 마찬가지로 광고업계가 한 마음, 한 뜻으로 재능기부로 제작에 참여했다. 파울러스가 기획하고 매스메스에이지에서 제작했다. 또한 매스메스에이지는 모스스튜디오을 제공했으며, 하이프, 루시드컬러, 볼드, 음향연구소 등에서 편집 등 후반 작업을 담당했다.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