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청량음료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줄어들었다. 그런데 맛이 보강된 제로 음료와 무알코올 청량음료가 출시되면서 다시 청량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스태티스타 마켓 인사이트에 따르면, 미국이 가장 큰 청량음료 시장이다. 올해 매출은 3,28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청량음료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줄어들었다. 그런데 맛이 보강된 제로 음료와 무알코올 청량음료가 출시되면서 다시 청량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스태티스타 마켓 인사이트에 따르면, 미국이 가장 큰 청량음료 시장이다. 올해 매출은 3,28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