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국내 주요 편의점 앱의 사용자 변화를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 5월 스마트폰(Android+iOS)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국내 주요 편의점 앱(우리동네GS, 포켓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의 중복을 제거한 순 사용자 수가 412만 명으로, 전년 동월 대비 80%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국내 주요 편의점 앱의 사용자 변화를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 5월 스마트폰(Android+iOS)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국내 주요 편의점 앱(우리동네GS, 포켓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의 중복을 제거한 순 사용자 수가 412만 명으로, 전년 동월 대비 80%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