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삼성전자, 비스포크 홈메타... 실감형 콘텐츠 경험이 구매 만족도 높여

2023.06.20 13:11

디마뉴

좋아요 1

조회수 527

댓글 0

'2023 메타버스 엑스포' 서민에서 발표 중인 윤주명 삼성전자 D2C팀 한국총괄. (사진=디지털마케팅뉴스 DB)

2019년 코로나19의 여파로 급성장했던 가전 시장이 역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가전 브랜드들은 고객 체험 서비스를 준비하는 데 속도를 붙이고 있다. 당장 매출로 이어지지 않더라도 제품에 대한 경험을 심겨줌으로써 구매 잠재력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삼성전자 또한 '비스포크 메타 홈' 서비스를 통해 입체적 고객 경험 제공에 힘을 싣는 추세다.


14일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열리는 '메타버스 코엑스 2023' 서밋에서 윤주명 삼성전자 D2C팀 한국총괄은 '비스포크 홈메타'를 통한 고객 경험 사례와 성과를 발표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디마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