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OTT에 빠진 중장년, 연 평균 60%씩 늘어났다

2023.06.20 12:1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308

댓글 0

방송통신위원회의 <2022년 방송시장경쟁상황평가>에 따르면 22년 국내 OTT 이용률은 전년 대비 2.5% 상승한 72%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BC카드가 OTT 이용고객 증감 현황을 분석한 결과 5년만(19년 대비 23년)에 300% 증가한 사실도 확인됐다. 이 가운데 K-콘텐츠에 3.3조 투자를 약속한 넷플릭스 CEO가 오는 20일 내한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기록 중인 국내 OTT 시장이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다.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최원석)가 중장년층 고객의 OTT(Over The Top) 사용이 연 평균 60%씩 증가하고 있다는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자료는 BC카드 신금융연구소가 2019년(1~5월)부터 2023년(1~5월)까지 총 5개년 동안 OTT, 영화관 및 공연장 업종에서 발생된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