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넥스트커머스 2023] 스노우피크,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를 만든 힘은 캠핑에 대한 진정성

2023.06.12 13:46

디마뉴

좋아요 1

조회수 401

댓글 0

(사진=디지털마케팅뉴스 DB)

코로나19로 야외 활동과 해외여행에 제약이 생기면서 사람들의 관심은 캠핑으로 옮겨갔다. 그리고 지난해 기준 국내 캠핑 인구 700만 명을 넘어, 올해도 '취향 소비'를 대표하는 가장 큰 키워드로 인기를 굳건히 하고 있다.


9일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열린 리테일·커머스 콘퍼런스 '넥스트커머스 2023' 2일 차 세션에서 김남형 스노우피크 코리아 대표는, 캠핑 시대에서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경영의 노하우를 소개했다.


스노우피크는 1958년에 일본 니가타에서 등산과 낚시용품의 제조·판매하던 캠핑용품 기업이다. 그러다가 본격적으로 캠핑에 눈을 돌린 건 1980년대 후반이었다. 이 때 캠핑의 대명사처럼 여겨지는 '오토캠핑'의 개념도 처음 개발한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디마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