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뉴욕 지하철, 프로그래매틱 광고 도입

2023.05.28 08:58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365

댓글 0

뉴욕시 지하철 광고 구매가 디지털 시대로 전환되고 있다고 애드위크가 보도했다.

최근 몇 년 동안 메트로폴리탄 교통국(MTA)의 열차와 플랫폼에 게재된 광고는 디지털 네이티브 스타트업인 캐스퍼(Casper)와 힘스(Hims) 같은 회사를 성장시키기도 했다. 그러나 주목받는 브랜드가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장소임에도 불구하고, 지하철 광고 구매 프로세스는 직매입 주문을 통해서만 인벤토리를 확보할 수 있는 등 여전히 낙후되어 있다고 애드위크는 지적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youme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