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타스온...빅데이터 기반한 고객 환경 이해가 개인화 마케팅의 관건

2023.05.26 12:03

디마뉴

좋아요 0

조회수 638

댓글 0

원희용 휴머스온 SaaS 서비스 센터장 (사진=이찬주 기자)

스마트폰의 급속한 대중화로 인터넷 이용률의 90% 이상이 모바일 인터넷으로 이동했다. 또한 PC를 비롯한 스마트폰 이용자의 연령도 중장년층까지 넓어지면서, 전국민적 디지털 일상화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요즘이다.


이같은 디지털 생활화는 기업의 마케팅 전략에도 많은 영향을 끼쳤다.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콘텐츠 피로도가 늘면서 '나를 위한' 맞춤 정보 욕구가 커졌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는 기업들이 개인화 마케팅에 주력하는 배경이 되었다.


문제는 개인화 마케팅이 마케터의 업무 생산성을 저하하는 요인이 된다는 것이다. 마케터는 데이터를 통해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마케팅 의사결정을 하는 데에 집중해야 한다. 그런데 마케팅이 개인화에 따르는 단순 반복적 업무가 늘면, 그만큼 마케터가 생산적인 업무에 할애할 자원이 축소된다. 이에 업계에서는 마케팅 자동화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고, 인력 부족난을 겪는 중소기업은 더욱 절실하다.


빅데이터 마케팅 플랫폼 기업 휴머스온(HumusOn)은 이같은 기업들의 어려움에 대해 빅데이터 기반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타스온(TasOn)'으로 해답을 제시한다. 개발자가 없는 중소기업의 마케터도 손쉽게 개인화 마케팅을 세팅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디마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