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공식 유튜브 채널인 ‘넥센 유니버스’ 구독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넥센타이어 유튜브 채널 ‘넥센 유니버스’는 회사 뉴스를 비롯해 임직원 가족 초청 음악회 및 캠핑 행사, 넥센인 브이로그, 임직원 멘토링 등 조직문화 콘텐츠와 타이어 점검법, 타이어 연구 및 기술 등 정보 전달 콘텐츠를 자체 제작해 대내외로 알리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공식 유튜브 채널인 ‘넥센 유니버스’ 구독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넥센타이어 유튜브 채널 ‘넥센 유니버스’는 회사 뉴스를 비롯해 임직원 가족 초청 음악회 및 캠핑 행사, 넥센인 브이로그, 임직원 멘토링 등 조직문화 콘텐츠와 타이어 점검법, 타이어 연구 및 기술 등 정보 전달 콘텐츠를 자체 제작해 대내외로 알리고 있다.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