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올해 1분기 한국인이 가장 많이 결제한 온라인 여행/레저 서비스를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만 20세 이상 한국인이 신용카드, 체크카드, 계좌이체 등으로 결제한 금액을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1분기 한국인이 가장 많이 결제한 온라인 여행/레저 서비스는 ‘야놀자(인터파크 엔터/투어+야놀자+데일리호텔)’로 결제 추정금액이 9,440억 원으로 조사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올해 1분기 한국인이 가장 많이 결제한 온라인 여행/레저 서비스를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만 20세 이상 한국인이 신용카드, 체크카드, 계좌이체 등으로 결제한 금액을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1분기 한국인이 가장 많이 결제한 온라인 여행/레저 서비스는 ‘야놀자(인터파크 엔터/투어+야놀자+데일리호텔)’로 결제 추정금액이 9,440억 원으로 조사됐다.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