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국내 주요 배달 앱의 결제 추정금액과 결제자 수를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만 20세 이상 한국인이 신용카드, 체크카드, 계좌이체, 소액결제 등으로 배달 앱에서 결제한 금액을 표본 조사한 결과, 배달 앱 3사(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의 지난 3월 결제 추정금액은 1.87조 원으로 전월 1.72조 원 대비 소폭 상승한 것으로 조사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국내 주요 배달 앱의 결제 추정금액과 결제자 수를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만 20세 이상 한국인이 신용카드, 체크카드, 계좌이체, 소액결제 등으로 배달 앱에서 결제한 금액을 표본 조사한 결과, 배달 앱 3사(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의 지난 3월 결제 추정금액은 1.87조 원으로 전월 1.72조 원 대비 소폭 상승한 것으로 조사됐다.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