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미래 디지털 광고 키워드, 옴니채널, 어드레서블리티, 책임성 조나 오보자 퍼브매틱 코리아 지사장

2023.03.29 07:59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316

댓글 0

지난 23일 애드테크 기업 퍼브매틱은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디지털 광고의 미래'를 주제로 <PUBACADEMY KOREA 2023>을 개최했다.

올 1월 신임 한국 시장 겸 동남아시아 지역 지사장으로 임명된 조나 오보자 지사장은 인사말과 함께 "모바일 광고의 새로운 시대"를 주제로 개막 연설을 진행했다.

오보자 지사장은 "디지털 광고 지출은 계속 성장하고 있으며, 2026년까지 전세계 디지털 광고 지출액은 약 9조 3천억에 육박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특히 한국 시장은 전체 매체비 중 디지털 광고 지출이 55%를 차지하고 있고, 디지털 동영상의 시청자 침유율은 74%가 넘는다고 지적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youme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