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반려동물 브랜드 ‘피피픽’이 유기동물을 위한 제품 기부 캠페인 ‘유기동물 GIVE’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유기동물 GIVE 캠페인은 동물자유연대 및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와 함께 전국 유기동물 보호소의 입양을 권장하기 위해 진행됐다. 피피픽 공식사이트와 인스타그램에서 응원 댓글을 달거나 해시태그와 함께 캠페인을 홍보하면 참여가 완료되고, 개수만큼 제품이 2배로 기부되는 형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종합 반려동물 브랜드 ‘피피픽’이 유기동물을 위한 제품 기부 캠페인 ‘유기동물 GIVE’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유기동물 GIVE 캠페인은 동물자유연대 및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와 함께 전국 유기동물 보호소의 입양을 권장하기 위해 진행됐다. 피피픽 공식사이트와 인스타그램에서 응원 댓글을 달거나 해시태그와 함께 캠페인을 홍보하면 참여가 완료되고, 개수만큼 제품이 2배로 기부되는 형태다.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