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인플레이션은 여전히 소비자들의 가장 큰 경제적 관심사이며, 소비자들은 점점 더 '기업의 탐욕'을 손가락질하고 있다.
최근 발표된 호라이즌 미디어의 "Inflation Nation: One Year Later"라는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전반적으로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가 여전히 심각하며, 기업의 탐욕이 2022년에 실시한 유사한 조사에 비해 증가세를 보인 가장 큰 요인 중 하나임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인플레이션은 여전히 소비자들의 가장 큰 경제적 관심사이며, 소비자들은 점점 더 '기업의 탐욕'을 손가락질하고 있다.
최근 발표된 호라이즌 미디어의 "Inflation Nation: One Year Later"라는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전반적으로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가 여전히 심각하며, 기업의 탐욕이 2022년에 실시한 유사한 조사에 비해 증가세를 보인 가장 큰 요인 중 하나임을 보여준다.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