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 및 CTV 시청자 참여도를 측정하는 티비전(TVision)의 "CTV 광고 현황(State of CTV Report)"에 따르면, 시청자들은 광고 지원 CTV(55% 증가)와 특히 FAST 앱을 점점 더 많이 수용하고 있다.
넷플릭스와 디즈니플러스가 광고 시장에 뛰어들면서 광고주들은 변화하는 TV 환경을 이해하고 CTV의 점진적 도달률과 같은 중요한 측정에 대한 솔루션을 찾을 방법을 찾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TV 및 CTV 시청자 참여도를 측정하는 티비전(TVision)의 "CTV 광고 현황(State of CTV Report)"에 따르면, 시청자들은 광고 지원 CTV(55% 증가)와 특히 FAST 앱을 점점 더 많이 수용하고 있다.
넷플릭스와 디즈니플러스가 광고 시장에 뛰어들면서 광고주들은 변화하는 TV 환경을 이해하고 CTV의 점진적 도달률과 같은 중요한 측정에 대한 솔루션을 찾을 방법을 찾고 있다.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