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RC는 광고 미디어의 우수성을 기념해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상을 받은 캠페인과 기업을 선정, 미디어 100을 발표했다.
국제 마케팅 인사이트 회사인 WARC가 집계하는 연간 미디어 100 순위는 2022년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글로벌 및 지역 미디어 어워드의 결과를 결합하여 만들었다. 수상 내역은 글로벌 업계 패널 설문조사와 WARC 랭킹 자문위원회의 자문을 통해 결정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WARC는 광고 미디어의 우수성을 기념해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상을 받은 캠페인과 기업을 선정, 미디어 100을 발표했다.
국제 마케팅 인사이트 회사인 WARC가 집계하는 연간 미디어 100 순위는 2022년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글로벌 및 지역 미디어 어워드의 결과를 결합하여 만들었다. 수상 내역은 글로벌 업계 패널 설문조사와 WARC 랭킹 자문위원회의 자문을 통해 결정됐다.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