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스타벅스가 트위치를 활용해 새로운 소비자를 찾아내는 법

2023.02.27 08:23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516

댓글 1

스타벅스도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스트리밍 트렌드에 합류했다.

스타벅스는 최근 광고 캠페인을 위해 2017년 프리스타일 랩을 선보이는 유튜브 동영상을 게시한 후 유명세를 탄 프리스타일 래퍼 해리 맥(Harry Mack)을 발탁했다. 그는 유튜브(구독자 수 245만 명)와 틱톡(팔로워 수 650만 명)에서 상당한 인지도를 갖고 있다.

커피 체인점으로서 다소 파격적인 인플루언서와의 계약이다. 왜 스타벅스는 맥을 발탁했을까? 스타벅스는 맥보다 새로운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초점을 맞췄다. 바로 트위치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