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몇 년간 AI를 계속 사용하고 있었다. 그러나 최근 AI가 더 높은 수준으로 진화하면서 광고 커뮤니케이션 업계에서 AI의 활용은 적절성을 얻기 시작했다.
이에 역사적으로 대인 커뮤니케이션에 의존해왔던 브랜드 및 기업 PR에도 AI에 점점 영향을 받고 있다. PR 회사는 AI 도구를 클라이언트에 관한 스토리를 추적하거나 배치할 때 사용한다. 어떤 때에는 AI는 유리한 커버리지를 얻을 확률을 높이기 위해 사용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몇 년간 AI를 계속 사용하고 있었다. 그러나 최근 AI가 더 높은 수준으로 진화하면서 광고 커뮤니케이션 업계에서 AI의 활용은 적절성을 얻기 시작했다.
이에 역사적으로 대인 커뮤니케이션에 의존해왔던 브랜드 및 기업 PR에도 AI에 점점 영향을 받고 있다. PR 회사는 AI 도구를 클라이언트에 관한 스토리를 추적하거나 배치할 때 사용한다. 어떤 때에는 AI는 유리한 커버리지를 얻을 확률을 높이기 위해 사용된다.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