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2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공개 후, 넷플릭스 사용자 수와 총 사용시간이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1월 넷플릭스 앱 사용자 수는 1,279만 명으로 역대 최대 사용자 수를 기록했다.
‘더 글로리’ 공개 전인 지난해 11월 1,116만 명과 비교해서는 앱 사용자 수가 15% 증가한 것으로 추정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12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공개 후, 넷플릭스 사용자 수와 총 사용시간이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1월 넷플릭스 앱 사용자 수는 1,279만 명으로 역대 최대 사용자 수를 기록했다.
‘더 글로리’ 공개 전인 지난해 11월 1,116만 명과 비교해서는 앱 사용자 수가 15% 증가한 것으로 추정됐다.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