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의 머니드림 캠페인이 최근 화제다.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이 자사의 디지털 플랫폼, 하나원큐의 활성화를 위해 폐지폐로 친환경 베개를 제작하여 손님들에게 ‘돈기운’을 선물하는 『머니드림』 캠페인을 펼치고 있기 때문이다.
예로부터 한국에서는 은행에서 만든 물건을 집에 두면 ‘돈기운’이 들어온다는 속설/미신이 있다. 하나은행은 ‘돈기운’의 이야기에 ESG 경영을 더해 이번 머니드림 캠페인을 기획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의 머니드림 캠페인이 최근 화제다.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이 자사의 디지털 플랫폼, 하나원큐의 활성화를 위해 폐지폐로 친환경 베개를 제작하여 손님들에게 ‘돈기운’을 선물하는 『머니드림』 캠페인을 펼치고 있기 때문이다.
예로부터 한국에서는 은행에서 만든 물건을 집에 두면 ‘돈기운’이 들어온다는 속설/미신이 있다. 하나은행은 ‘돈기운’의 이야기에 ESG 경영을 더해 이번 머니드림 캠페인을 기획했다.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