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는 유튜브 등 동영상 플랫폼에서 뉴스를 보는 비율이 높고, 70세 이상 고령층은 신문·텔레비전 등 전통매체의 이용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연령대가 높을수록 전통 매체에 대한 신뢰도가 강했고, 연령대가 낮을수록 인터넷 기반 매체를 더 많이 이용하고 신뢰하는 경향을 보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대는 유튜브 등 동영상 플랫폼에서 뉴스를 보는 비율이 높고, 70세 이상 고령층은 신문·텔레비전 등 전통매체의 이용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연령대가 높을수록 전통 매체에 대한 신뢰도가 강했고, 연령대가 낮을수록 인터넷 기반 매체를 더 많이 이용하고 신뢰하는 경향을 보였다.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