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거래소는 시장점유율 측면에서 강력한 리딩 브랜드가 존재하는 시장이다. 때문에 타 브랜드가 쉽게 존재감을 드러내기 쉽지 않은 시장이기도 하다. 그런데 최근에 코인원은 브랜드 인지도와 점유율을 높이며 가상자산거래소 시장에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명확한 타깃, 타깃에 맞는 메시지, 광고 모델, 캠페인 톤앤매너 등 모두 어우러진 캠페인의 결과이다. 시장에서 의미있는 성과를 내고 있는 코인원 "요즘은 코인원" 캠페인에 대해 알아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가상자산거래소는 시장점유율 측면에서 강력한 리딩 브랜드가 존재하는 시장이다. 때문에 타 브랜드가 쉽게 존재감을 드러내기 쉽지 않은 시장이기도 하다. 그런데 최근에 코인원은 브랜드 인지도와 점유율을 높이며 가상자산거래소 시장에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명확한 타깃, 타깃에 맞는 메시지, 광고 모델, 캠페인 톤앤매너 등 모두 어우러진 캠페인의 결과이다. 시장에서 의미있는 성과를 내고 있는 코인원 "요즘은 코인원" 캠페인에 대해 알아본다.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