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지원 주문형 비디오(VOD) 시청자가 2022년 미국 인구의 41.8%에서 2026년 50.5%로 증가할 것으로 이마케터가 전망했다.
이마케터는 구독형 OTT 비디오 보급률은 2025년에 미국 인구의 2/3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했다. 넷플릭스는 이미 미국 인구의 절반 이상에 도달했다. 구독자 확보 경쟁은 광고비 확보 경쟁으로 발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 지원 주문형 비디오(VOD) 시청자가 2022년 미국 인구의 41.8%에서 2026년 50.5%로 증가할 것으로 이마케터가 전망했다.
이마케터는 구독형 OTT 비디오 보급률은 2025년에 미국 인구의 2/3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했다. 넷플릭스는 이미 미국 인구의 절반 이상에 도달했다. 구독자 확보 경쟁은 광고비 확보 경쟁으로 발전했다.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