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2022년 3분기 모바일 앱 결산’을 발표했다. data.ai에 의하면 2022년 3분기 전 세계 앱 소비자들은 하루 평균 4.9 시간 이상 모바일 앱을 사용했으며, 총 387억 번 앱을 다운로드 받고 324억 달러(한화 약 42조 원)를 소비한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2022년 3분기 모바일 앱 결산’을 발표했다. data.ai에 의하면 2022년 3분기 전 세계 앱 소비자들은 하루 평균 4.9 시간 이상 모바일 앱을 사용했으며, 총 387억 번 앱을 다운로드 받고 324억 달러(한화 약 42조 원)를 소비한 것으로 나타났다.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출시 1년 만에 150억 매출을 낸 브랜드의 마케팅 비결
플랜브로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시술 정보 앱 최강자는? 바비톡 VS 강남언니 성형 정보 어플 광고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