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2022년 상반기 모바일 게임 현황 보고서’를 발표했다. data.ai에 의하면, 전 세계 게이머들은 2022년 상반기 동안 모바일 게임 앱을 300억 건 다운로드 하고, 약 412억 달러(한화 약 54조 원)를 소비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 1] 상반기 전 세계 다운로드 및 소비자 지출 (2018년~2022년)](https://cdn.ibos.kr/design/upload_file/__HTMLEDITOR__/KNylBSfp3Z/f72ca8bab485c5ce2d6148976b3f0a48_18335_6.jpg)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2022년 상반기 모바일 게임 현황 보고서’를 발표했다. data.ai에 의하면, 전 세계 게이머들은 2022년 상반기 동안 모바일 게임 앱을 300억 건 다운로드 하고, 약 412억 달러(한화 약 54조 원)를 소비한 것으로 나타났다.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