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브랜드 펩시가 크리스마스와 틱톡에 맞춰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였다. 주제는 펩시(Pepsi)와 우유인 밀크(milk)를 합친 필크(Pilk)로, 실제로 콜라와 우유를 섞은 이색 음료를 뜻한다. 펩시는 SNS를 통해 필크 만들기 챌린지를 독려하고 있으며, 산타 클로스를 위해 필크를 준비하라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음료 브랜드 펩시가 크리스마스와 틱톡에 맞춰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였다. 주제는 펩시(Pepsi)와 우유인 밀크(milk)를 합친 필크(Pilk)로, 실제로 콜라와 우유를 섞은 이색 음료를 뜻한다. 펩시는 SNS를 통해 필크 만들기 챌린지를 독려하고 있으며, 산타 클로스를 위해 필크를 준비하라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