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
반려동물 사료 브랜드 페디그리는 AI를 활용해서 입양을 기다리는 보호소 개들의 매력적인 광고를 만드는 이니셔티브인 어돕터블(Adoptable)을 론칭했다. 이 기술은 보호소 직원들이 촬영한 아마추어 개 사진을 전문가 수준의 `글 ...
끊임없이 진화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세계에서 성공하려면, 일관성, 적응성, 타깃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가 필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소셜 미디어 활동을 위한 자세한 체크리스트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지라프 소셜 미디어 ...
코카콜라의 파워에이드(Powerade)가 2024년 파리 하계 올림픽을 앞두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체조 선수 시몬 바일스(Simone Biles)를 기용한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캠페인을 선보인다.우리가 인생에서 경험하는 도전과 승리에서 영감을 ...
수평선 3개를 그은 형태인 아이콘 `☰`는 메뉴 아이콘으로, `햄버거 메뉴(hamburger menu)`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다. 이 별칭은 빵과 패티를 연상시킨다는 단순한 이유로 1981년부터 사용되었다. 별 탈 없이 오래도록 쓰여온이 별칭에 ...
제일기획 인도법인은세계 최대 문학 축제 중 하나인 제17회 삼성 자이푸르 문학 축제(Jaipur Literature Fest, 이하 JLF)의 일환으로 다양한 활동을 기획했다. 삼성은 세계 각지의 작가, 시인, 사상가, 문학 애호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
증강 현실(AR)의 장점 중 하나는 소비자가 구매하기 전에 시도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이 기능은 패션 분야의 다양한 브랜드에서 주요 판매 포인트가 되었다.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가기 위한 전략이다. 그러나 ...
현재 전 세계적으로 출산율이 하락하고 있다.21세기 말에는 전 세계 인구는 어떻게 될까? 산업 혁명 이후 세계 인구가 처음으로 정체되고 결국 감소하는 현상이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를 알아보기 위해 비주얼 캐피털리스 ...
여성들의 전유물로 여겨져 왔던 뷰티 제품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있다.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 소비자가 뷰티 산업의 새로운 동력으로 떠오르고 있기 때문이다. 남성 소비자가 뷰티 시장의 잠재 소비층으로 떠오 ...
맥켄재팬은 인기 중고 의류 매장 사파리(SAFARI)와 함께 애장품을 다음 패션 세대에게 의미 있게 물려주기 위해 소셜 커머스 플랫폼인 `세컨드 라이프(SECOND LIFE)`를 론칭했다. 일본은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의류 시장으로, 특히 패 ...
BBDO 월드와이드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CO) 데이비드 루바스(David Lubars)가 올해 말 은퇴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BMW 필름을통해 광고를 디지털 시대로 안내하고 유서깊은 전통 광고회사 BBDO에 활력을 불어넣은 데이비드 루바 ...
풀퍼널 마케팅 전문 기업 마티니 아이오(대표 이선규)가 오는 16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브랜드 & 마케팅 컨퍼런스 에 참가, 성공 사례 및 실무 노하우 공유에 나선다. GRB는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브레이즈(Br ...
1. 6개월 만에 K커머스 줄고 알리테무 결제는 130% 폭증 알리, 테무 등 중국 이커머스의 매출이 국내 상륙 6개월 만에 130% 이상 증가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반면 같은 기간 국내 온라인 쇼핑 플랫폼의 매출은 소폭 줄었다. ...
파이퍼 샌들러(Piper Sandler)의 제47 회 반기 Take Stock with Teens 설문조사에 따르면, 6,020명의 10대 응답자 중 59%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신발 브랜드로 나이키를 꼽았다. 또한 조사 응답자의 34%가 나이키를 최고의 의류 브랜드로 꼽았 ...
기술이 전례 없는 속도로 발전하는 시대에 인공 지능(AI)은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하며 성장을 촉진하는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기업을 위한 AI 도구의 환경은 방대하고 다양하며 비즈니스 운영의 거의 모든 ...
The Pre-Nug Agreement (출처 LBB) 한평생 맥도날드의 맥너겟을 누군가와 나눠 먹을 수 있을까? 만약 나눈다면 누구와 나누어야 할까? 친한 친구? 연인? 아니면 가족? 가장 중요한 것은 `맥너겟 나눔`을 결심하는 것 자체가 쉽지 않은 일 ...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광고회사 드로가5 런던은 여성 건강 자선단체 시스터 서클(Sister Circle)의 새로운 캠페인에서는 영국 내 유색인종 임산부의 산모 사망률과 열악한 결과에 대한 믿을 수 없는 통계를 강조했 ...
글로벌 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세상에서 가장 빠른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입지 강화를 목표로 10년 만에 처음으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포에버 패스터 - 우리가 경기를 보는 것처럼(FOREVER. FASTER. - See The Game Like We Do)을 론칭했다 ...
덴츠의기술 기반 데이터 기반 고객 경험 관리(CXM) 회사인 머클은 를 발표했다. 이 연구 보고서는 소비자의 사고방식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그리고 브랜드가 앞서 나가고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전환해야 할 부분을 보여준 ...
한국광고홍보학회(회장 이정교)가 새로운 기술의 물결 속에서 옥외광고의 미래를 탐구하는 생성형 인공지능 시대의 옥외광고 준비 전략을 주제로 2024년 봄철 정기학술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학술대회는 오는 5월 24일부 ...
데이터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아이지에이웍스 마케팅클라우드를 공개했다. 테무(Temu)의 사용자가2024년2월 대비 약201만 명 늘어 증가율46%를 기록하며2024년3월 급상승 앱1위를 차 ...
CRM 마케터를 위한 2024년 CRM 마케팅 필수 가이드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는 판매 심리학💘
네이버 큐 파헤치기
나는 어떤 마케터일까? (퍼스널 마케터 테스트)
더 많은 응답을 수집하는 고객 만족도 조사 배포 전략
'맥심=이나영 공식이 깨졌다?' 24년 만에 바뀐 맥심 광고 모델
고객의 취향을 읽고 소통하는 '서베이 마케팅'을 아시나요?
월세 1만원만 내면 살 수 있는 집이 있다?
옴니채널이란? - 옴니채널 마케팅 전략 및 기업 사례 등
제주맥주, 카센터에 팔린다? 수제맥주 김빠졌나.
구글애즈(Google Ads),필요할때 사용하세요-3편
구글애즈(Google Ads),필요할때 사용하세요-2편
웨딩/결혼 관련 타깃을 잡기 위한 인스타그램 꿀팁 소개
떠오르는 유튜브 트렌드 : 생성형 AI 그림 콘텐츠
2024년 하반기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핵심 5가지
C 커머스는 생태 교란종일까? 메기일까? - 국내 이커머스 현황과 대응 전략
고객 만족도 조사 시, 개인정보 및 마케팅 활용 이슈 총정리
만족도 조사 점수가 매출 성과로 이어지지 않는데 조사를 꼭 해야 할까?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