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A-A년
서울 강남구 역삼동 819-5번지 KG타워 10층-12층(135-08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gpkorea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저희는 `빠르고 간편한 배달음식 주문 서비스`인 `요기요`를 운영하고 있는 유한회사 알지피코리아입니다.
사업의 성공을 위해서는 1. 좋은 사람들, 2. 매력적인 시장, 3. 적절한 투자가 필요하다고 믿는데, 저희는
1. 컨설팅/스타트업/글로벌기업 등 다양한 배경에서 모인 젊고 열정적이며
1. 서로 신뢰하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고,
2. 한국의 배달시장은 연간 거래액 10조를 상회하는 거대한 시장이며
2. (국민 대부분이 매일의 일상에서 항상 찾는 시장이기도 하지요),
3. 2년 남짓한 스타트업으로서는 드물게 이미 255억 원의 외부 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 `요기요`는 2012년 6월 런칭한 이래 지금까지 굉장히 빠른 속도로 성장하여
현재도 매월 20% 이상의 주문 수 성장을 지속하고 있으며,
2012년에는 애플 앱스토어의 `2012년을 빛낸 최고의 앱` & 2013년에는 `구글플레이 어워즈 베스트 앱`으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요기요`는 우리나라 국민의 대부분이 배달음식을 주문해 먹을 때 머리 속에 제일 먼저 떠오르는
서비스가 되고자 합니다.
이미 현재도 수많은 고객들이 배가 고파 배달음식을 떠올릴 때, 예전처럼 서랍 어딘가에 둔 것 같은
전단지 묶음을 찾아 나서거나, 포털 사이트에 들어가 `역삼동 중국집` 혹은 프랜차이즈의 홈페이지를
검색하거나, 전화해서 매번 주소를 불러주고 현금을 미리 준비해야 하는 일 없이,
간단한 몇 번의 터치만으로 검색/주문/결제가 가능한 `요기요`서비스를 애용하고 계시고,
저희의 비전은 더 빠르게 더 편리하게 더 많은 국민에게 이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 되는 것입니다.
(SEM)
담당 사원
- 키워드광고(검색광고)마케팅 전략 수립, 집행, 분석 등 SA 담당
- 온라인, 모바일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운영 관리
- 신규 광고상품분석/광고효과 최적화 방안 제안, 운영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유관경력 : 1년이상 5년 이하
- 키워드광고(검색광고) 마케팅관련 경력 최소 1년 이상 필수
- 철저한 목표설정 및 마케팅 ROI 중심 사고, 전략 도출 역량
- Test&Learn의 끊임없는 패턴을 스스로 즐길 수 있는 분
- 검색광고 및 온라인, 모바일 광고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도
- 검색광고 마케터 1급 취득자 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