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브랜딩 참 괜찮은 것 같아요.
폭넓은 연령대를 공략하기에도 좋은 소재인데다 좋은 취지의 이벤트로 기업이미지 제고에도 매우 효과적일 거란 생각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소액 투자로 대박 찬스! 1억 미만 인기 주점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위픽wepick
'글램팜'의 판을 바꾸는 크리에이티브와 퍼포먼스 마케팅
소마코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1편 검색 광고 마케팅
위픽wepick
코오롱의 독특한 캠페인 "고객 공개모집 합니다"
소마코
틱톡 마케팅 성공사례가 된 <한숨에한캔> 챌린지, 어떻게 만들었을까?
소마코
GA4, 온라인 쇼핑몰 성공을 위한 최고의 도구
주식회사바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심해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