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국내 유튜브 광고 1위는 EXID의 '위아래'였습니다. 걸그룹 EXID의 노래 '위아래'를 개사하여 엘지 유플러스의 LTE광고로 만들었으며, 상반기에 이어 올해 국내 최고 인기 광고에 등극했습니다. 2위는 알바몬의 '최저 시급, 인격모독 편'이 차지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12.17 17:59
좋아요 0
조회수 2,309
댓글 3
#올해 국내 유튜브 광고 1위는 EXID의 '위아래'였습니다. 걸그룹 EXID의 노래 '위아래'를 개사하여 엘지 유플러스의 LTE광고로 만들었으며, 상반기에 이어 올해 국내 최고 인기 광고에 등극했습니다. 2위는 알바몬의 '최저 시급, 인격모독 편'이 차지했습니다.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