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게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메타광고를 집행중인데요 (일 30만원예산)
어느날 인가 부터 전환이 떨어지길래 봤더니
노출지면이 거의 페이스북쪽에만 노출되는것을 확인했는데요 불과 몇일전까지만 해도 인스타그램 지면쪽에 노출 잘되고 전환도 잘일어났는데 갑자기 페이스북쪽으로 노출이 아예 쏠리고 있습니다
심지어 오늘은 인스타쪽 노출이 거의 없다시피하고 페이스북쪽에만 주구장창 예산을 썻네요...
페이스북쪽이 전환이 아예없는건 아니지만
효율이 너무 안좋습니다 인스타그램쪽이 확실히 효율이 좋은데... ai가 효율좋은쪽으로 예산을 분배및 학습한다고 했는데 왜 효율도 안나는 페이스북 쪽으로 예산을 다 집어넣는지 이해가 되지않습니다 ㅠㅠ 조언부탁드리며 조치해야할부분이 있는지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