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와 어울리는 음악을 이용한 이미지 마케팅이라고 하네요. 확실히 코카콜라가 시원차갑, 청량, (탄산으로 인한) 뻥 뚫림 이런 느낌이 있는데, 그 이미지에 맞는 노래들로 구성된 플레이리스트가 계속 코카콜라 생각이 나게하네요.
이런 보석같은 노래들은 어디서 찾는지 대단한 플레이리스트 채널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7.08 15:58
좋아요 5
조회수 1,784
댓글 1
브랜드와 어울리는 음악을 이용한 이미지 마케팅이라고 하네요. 확실히 코카콜라가 시원차갑, 청량, (탄산으로 인한) 뻥 뚫림 이런 느낌이 있는데, 그 이미지에 맞는 노래들로 구성된 플레이리스트가 계속 코카콜라 생각이 나게하네요.
이런 보석같은 노래들은 어디서 찾는지 대단한 플레이리스트 채널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