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리터

동적 리마케팅과 머신러닝의 실무적인 개념

2020.06.09 23:30

데이터박사

조회수 547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안녕하세요 인하우스 신입 마케터 입니다.

요즘 효율이 갑자기 떨어져서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구글 정적광고와 반응형 디스플레이 광고, 또한 스마트 광고의 정확한 차이점이 궁금합니다 ㅜㅜ


또한 각 매체마다 배너 광고를 집행하면서 소재를 3일마다 바꾸려고 하는데

대행사 마다 페이스북은 머신러닝에 의해 기간을 더 두고 보는게 맞다.

다른 대행사들도 배너의 소재를 파악할 때는 일주일정도 걸린다 라고 하더라구요!!


의구심이 들었던게 아이보스 실무자 분들께선 물론 셋팅도 중요하지만 컨턴츠의 빠른 교체로 효과를 많이 보는것 같은데 다른 실무자분들은 어떻게 운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구글리타겟팅페이스북머신러닝리타겟팅광고다이나믹리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