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글 UTM을 통해 자사몰로 들어온 소비자의 행동을 추적할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네이버 밴드 광고를 시작했는데요,
밴드 특성상 전환수 확인이 안 되어 구글 UTM을 통해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유입수, 전환수를 체크하고 있습니다.
다만,
링크를 타고 들어온 소비자가, 다른 페이지로 이동하여 타 상품을 구매하면 전환수 확인이 안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UTM을 통해 들어온 소비자가, 어떤 행동을 취했는지, 링크에 걸어놓은 제품을 구매한 게 아닌, 사이트 내에서도 돌아다니다가 다른 상품을 구매했는지를 추적할 수 있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