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네이버 쇼핑검색과 파워상품 진행중에 있는데요~ 아무래도 입찰가를 계속 올리면서 일한도 광고비를 늘려봤자 현재상태에선 전환이 더 잘되기보다는 효율이 더 떨어지기만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유지하면서 새로운 광고를 알아보고 있는데 다음이 눈에 들어와서 진행중에 있습니다.
다음도 네이버와 위 광고와 비슷한 상품들이 있어서 진행중인데 확실히 적은비용에 유입은 잘되는것 같습니다만 전환이 진짜 1도 안찍히는것 같습니다. 뭐니뭐니해도 일단 전환이 되야 분석을 하고 그럴텐데 다음은 또 키워드별 노출,클릭수도 알려주지않더라구요.
다음쪽 진행해보신분들은 효율이 어떻게 나오시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아직 타업체들도 진행중이 지 않는것 같은데 효율이 정말 안나와서 저처럼 해보다가 도중에 빼버린건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