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메타 광고시
1캠페인 5세트로 운영하다
광고소재가 많아질수록 캠페인이 많아지다보니
1캠페인에
10~20세트씩
세트예산으로 설정하여
세트만 지속적으로 늘리고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1캠페인 에 계속 세트를 신규생성하고있는데
원래
2~250 % 는 잘 나오던 카테고리가
요근래 150~180 사이가 간당간당해지다보니
의문이 들었습니다.
질문:
캠페인 안에 있는 세트들은
동일 고객에게 노출될 확률이 높나요?
현재
A캠페인 에 있는 영상광고 1 은 3달간 로아스를 250% 유지하는데 (단독캠페인/세트/소재)
노출: 1만
B캠페인 에 있는 영상광고들은 (10세트 10광고)
로아스를 못넘기는걸 보니
노출: 1천
위와 같은 의심이 들었는데요
혹시 1캠페인에 무한정으로 세트를 늘리면 로아스가 무너지는 이유가 있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