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스스를 주 판매처로 사용하고 있는 업체입니다(1인 기업 입니다).
일단 이쪽으로 무지하기 때문에 질문이 서툴 수 있습니다.
이번에 메타광고를 시작해보고자 하는데 구매 전환 데이터를 뽑아야 어느 광고가 잘 먹히는지, 어느 소비자가 반응을 하는지 알 수 있잖아요??
네이버 스스에선 그런 데이터를 뽑기 힘들다는걸 알고 있어서 파라미터를 넣어 측정해보고자 했는데 또 이건 부정확하다는 말씀들이 있으시더라구요.
네이버 커머스 솔루션 마켓을 최대한 활용해보고자 둘러보던 중 메타 구매전환 추적 AI 매니저 라는 솔루션이 있던데 보니까 픽셀샵을 따로 만들어주는 건가보더라구요.
픽셀샵을 추가하는 게 더 나을까요? 아니면 파라미터도 충분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