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300리터

[퍼포먼스 마케팅과 인지도 광고] 마케팅 고수분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2023.02.25 21:58

한동길

조회수 331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0%

안녕하세요, 초보 마케터입니다


그 동안 자사 제품 판매를 위해 ROAS 관리 위주의  퍼포먼스 마케팅만 하고 있었습니다.

주로 네이버 검색, GFA, 구글 디스플레이,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로 광고를 했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TV에 저희 제품이 우연치 않게 나와서 갑자기 검색량이랑 매출이 확 뛰었습니다.


제품 자체의 인지도는 여태까지 낮다가 한번에 높아진 터라 이럴 때 어떻게 해야 모멘텀을 끌고 갈 수 있을지 감이 안 오네요. 회사 규모가 작아서 마케터도 저 혼자인 상태입니다.


해오던 대로 퍼포먼스 마케팅 쪽으로만 비용을 쭉쭉 늘려야 할지, TV에 나왔으니 TV 광고를 진행해야 할지, 유튜버를 컨택해서 광고 컨텐츠를 만들어야 할지...


예산은 평소에 하루 백만원 정도 쓰고 있었고, 이번에 퍼포먼스 마케팅 외에 최대 예산이 3천만원 정도인데 평소에 규모있는 마케팅을 해본적이 없어서 큰 그림을 그릴 능력이 부족하네요 ㅠ


퍼포먼스 마케팅 위주로 하다가 우연한 일로 인지도가 높아진 상태인데, 이럴 때 규모 있는 마케팅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마케팅 고수님들의 조언을 구해봅니다.


감사합니다.


퍼포먼스마케팅마케팅광고예산광고광고매체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300리터 중 80%인 24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