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450리터

구글애즈 반응형 심의 받는 법

2022.10.14 10:56

후니훈훈

조회수 394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0%

안녕하세요

다들 구글애즈 하시면 반응형 소재를 활용 하고 계실텐데

심의가 필요한 업종 (보험, 금융, 병원 등)은 보통 소재 이미지 및 문안까지 심의기관을 통해 심의 받은 후 라이브를 할 수 있잖아요

구글애즈에서 일반 디스플레이 소재는 이미지 자체를 심의 받으면 되는데

반응형 같은 경우에는 심의를 어떻게 받나요?

이미지와 노출 될 여러개의 텍스트를 한 파일에 정리해서 심의를 받는 것일까요?

(해당 이미지와 보여지는 텍스트들이 조합되어 노출됩니다 라고 표기한 뒤)

실제 노출 예시로 심의를 받기에는 반응형 노출 조합이 너무 많다 보니

그 모든 조합의 노출 예시로 심의를 받을 것 같지는 않은데...


아!! 혹 업종마다 상이 할 수 있으니

제가 궁금한 업종은 보험 광고 심의 기준이에요

혹 경험 많으신 분들은 답변 좀 달아주세요 ㅠㅠ


구글애즈반응형심의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450리터 중 80%인 36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후니훈훈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