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A에서의 사용자수와 매체 대시보드에서의 클릭수가 차이를 보고있어서 문의드립니다.
현재 UTM을 통해 분류한 GA에서의 캠페인 사용자수가 동일 매체 캠페인 클릭수 보다 높은 상태입니다.
GA 사용자수 및 매체에서의 클릭수는 집계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당연히 차이를 보이는 것이
정상인점은 인지하고 있으나, 일반적으로 '클릭수'가 더 높아야지 정상인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GA에서의 사용자수는 광고 클릭 이후 웹페이지에서 추척 스크립트가 읽혀야지 카운트 되기 때문)
결론적으로 매체 대시보드에서의 클릭수 보다 GA에서 해당 캠페인 사용자수가 더 높은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케터BINN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