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기업 계정으로 인스타와 블로그를 운영 중에 있는 초보 마케터 입니다~
이번에 채널 다각화를 위해 네이버 포스트와 브런치 검토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는데요.
제가 보기에 네이버 포스트는 사실상 네이버 모바일 검색결과로 나오기 때문에 블로그와 동일 컨텐츠로 올라가면 큰 의미가 있나 라는 생각이 들고, 브런치 역시 최근 사용자가 많지 않다고 느껴지는데... 마케팅 효과가 있을까요? 정말 팬을 보유하고 깊이 있는 글을 작성하는 작가가 아닌 일반 기업에서도 브런치 채널이 홍보 효과를 가져올 수 있을지 의문이 들어요.
이 경우 저는 예산을 기존 채널 강화하는 데에 쓰는 게 낫지 않을까 생각되는데 혹시 여러분들 의견은 어떠신가요~? 아직 마케팅 업무를 많이 해보지 않아 ㅠㅠ 여러분의 고견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