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입사한 지 1개월도 안 된 마케팅 인턴입니다.
지난 주 금요일(3월 11일) 18시 인스타그램 스폰서 광고를 게재하고 현재 광고 모니터 중입니다.
타겟과 비용은 고객이 원하는대로 설정하고
비용은 30일 기준 200,000원(일일 지출 6,666원)으로 설정했습니다.
현재 광고를 게재한 지 약 4일이 지났는데 광고 결과 도달수 5,006 / 링크 클릭 29 / 총 지출 25,823원 입니다.
혹시 지금 이 광고가 잘 되고 있는지 비교할만한 지표가 있을까요?
현재 이 지표를 보고 광고 타겟 설정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할 수 있을만한
비교자료가 없어서 매우 혼란스러운 상황이라 이 곳에 질문 남깁니다..!
마케터 선배님들이 어떻게 광고 지표를 확인하고 모니터하시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