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GDN 보고서 측정항목에
[게재]
[게재위치(그룹)]
2가지의 차이를 아시는 분 계실까요?
데이터를 뽑아봤을 때 [게재]는 잠재고객 타겟팅을 이용한 데이터만 추출되고
[게재위치(그룹)]은 전체 데이터가 나와서 그냥 [게재위치(그룹)]을 활용하고 있긴 한데
이것도 실제 대시보드 데이터랑은 좀 차이가 있는 것 같네요.
2가지 차이 정확히 알고 활용하고 싶어서 문의드립니다!
+
추가로 대시보드 결과와 보고서에서 뽑는 데이터에
노출, 클릭, 비용이 조금씩 차이가 나는 경우가 있는데
정확한 반영이 최대 2일정도 걸린다는 걸 감안했을 때도 가끔 이런 현상이 종종 있는것 같아서요.
다른 분들도 이런 경우 많으신지 궁금하네요~ (구글쪽에 문의는 넣어둔 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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